산,트래킹

소주봉(小舟峰) 봉화산(烽火山) 검봉(劒峰) 강선봉(降仙峰) 送年모임

은초록별 2007. 12. 27. 20:21

* 소주봉 봉화산 검봉 : 강원춘천(해발489.1m, 515m, 530,2m) 12월27일(목) 07시 출발
  (소주고개-영춘지맥-소주봉-봉화산-문배고개-450봉-검봉-484강선봉-강선사-'강촌마당')
  산행거리 약14km  산행시간 약5시간  회비 20,000원
* 송년산행 * 중식 주류 기념품 제공

유유히 흐르는 북한강 중에서도 경관이 빼어난 강촌에서 삼악산 등선봉과 마주보고 솟아있는 산들이다. 숲이 우거지고 나지막하나 산길이 매우 아기자기하고, 곳곳의 암릉미가 일품이다. 구곡폭포와 문배마을의 먹거리도 유명하지만, 압권은 강선봉에 올라 서보아야 오감으로 느낀다. 산행후에는 .....

아침 7시 잠실출발, 산행 오전 9시 - 오후 2시, 송년모임 오후 2시 - 4시 at '강촌마당',

오후 4시 서울로 출발, 오후 5시30분 상일동 도착 ..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