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트래킹

복주산(伏主山) 회목봉(檜木峰) 치마바위봉(裳岩峰)

은초록별 2008. 1. 24. 21:35

* 복주산 회목봉 : 강원화천,철원(해발1,151.9m, 1,025.8m) 1월24일(목) 07시 출발
   (실내고개-1070봉-1110봉-복주산-1030봉-하오현-930봉-회목봉-970치마바위봉-950봉-광덕농원)
  산행거리 약16km  산행시간 약6시간  회비 20,000원

한북정맥상의 대성산에서 수피령을 넘어 1,070봉과 광덕산 사이에서 하오현을 경계로 연달아 솟아있는 산이 복주산과 회목봉이다. 능선은 부드러우나 주위의 탁트인 조망과 더불어 동절기에는 쏠쏠한 눈 밟는 재미에 많은 산악인들이 즐겨 찿는다. 또한 치마바위봉 부근은 남 모르는 비경을 연출하는데 .....

아침 7시 잠싱 출발, 산행 오전 10시 - 오후 4시, 하산주 후,

오후 5시 서울로 출발, 저녁 7시30분 상일동 도착 .. 예정입니다.

산 들머리에서 찬바람 맞으며 눈 치우는 군인들 만나니 울아들 같아서 가슴이 시리다.

언제나 예쁜 동숙이

오랜만에 나왔다 B코스로 하산하신 유교수님 내외분

재간..재롱둥이 님프님

몽양당 앞에 나열한 장승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