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트래킹

용정산,금학산,고대산 <강원 철원,경기 연천>

은초록별 2007. 11. 15. 19:21

* 금학산 고대산 : 강원철원,경기연천(해발946.9m, 831.8m) 11월15일(목) 07시 출발
  (상노리-용정능선-672용정산-736봉-금학산-대소라치-752보개산-고대산-칼바위능선-주차장)
  산행거리 약17km  산행시간 약6시간

금학산은 동송읍 서편을 병풍처럼 둘러싸고 있는 학이 막 내려앉는 형상을 한 긴 산이다. 고대산은 경기 최북단 경원선 철도가 휴전선에 막힌 곳에 솟은 큰 산이다. 산세는 부드러워 보이나 곳곳에 암릉이 연이어져 있고, 정상에 오르면 철원평야와 두고온 산하 북녘땅이 막힘없이 내려다 보이는데 .....

아침 7시 잠실 출발, 산행 오전 9시30분 - 오후 3시30분, 하산주 후,

오후 4시30분 서울로 출발, 저녁 7시 상일동 도착 .. 예정입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보실수 있습니다.